본문 바로가기

About Us

KOROT

뉴스&이슈

㈜코르트, 대한내과의사회와 국민 건강을 위한 협약 체결

매일경제

2024.07.01

정확한 혈압 측정으로 내과 진료의 질 향상 기대 

㈜코르트 

< 지난 6 27() 서울 중구 소재 대한내과의사회 사무실에서 코르트 차기철 대표이사(왼쪽)과 대한내과의사회 이정용 회장(오른쪽)가 참석한 가운데국민건강 증진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>

 

지난 6 27, 의료기기 전문 기업 ㈜코르트(대표이사 차기철)와 대한내과의사회가 공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. 이번 협약은 혈압 관리의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을 통해 내과 진료의 질을 높이고, 환자들의 건강 관리를 개선하는 데 목적이 있다.

 

코르트의 최신 제품 ‘KOROT P3 Accurate’는 오실로메트릭 측정 방식과 코르트코프음을 기반으로 한 청진법 방식을 결합한 혁신적인 의료기기로, 보다 정확한 혈압 측정을 가능하게 한다. 이에 따라 내과의 혈압 관리 정밀도가 높아져 환자들의 합병증 예방과 조기 진단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

㈜코르트 

 

대한내과의사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내과 의사들이 혁신적인 의료기기를 손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. 이를 통해 내과 의사들이 임상 현장에서 직면하는 혈압 값의 불규칙성과 같은 어려움을 해결하고, 환자에게 더욱 정확한 진단 결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.

 

㈜코르트 차기철 대표이사는이번 대한내과의사회와의 협약은 KOROT P3 Accurate의 신뢰성을 더욱 높여줄 중요한 기회다라며, “내과 의사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을 해결하고,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.

 

한편, ㈜코르트는 인바디의 자회사로 자체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KOROT P3 Accurate 제품을 개발하였다.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외 의료 학회와의 협력을 통해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.

KOROT
문의/상담
KOROT
문의/상담

무료 데모 신청
KOROT
TOP